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소소한 즐거움/서충주 맛집

경아 두마리 치킨 대소원점- 가성비 최고, 닭다리 4개

충청북도 대표 치킨~ 경아 두마리 치킨

 

우리도 전에는 못 들어 본 브랜드였지만 지역의 대표 치킨이라기에 시켜 먹기 시작했다.

늘먹는 간장 치킨 + 양념 치킨 두마리 세트, 작은 콜라 하나 치킨 무 2개가 같이 오고 세트에 21,000원 정도로 기억한다.

 

<많은 양-큰 닭다리>

우선 눈에 띄는 특징은 양이 엄청 많다. 요즘 치킨 브랜드 추세가 튀킴옷이 얇은 치킨, 오븐 구이 치킨, 건강한 튀김옷을 입힌 치킨, 좋은 기름이 튀긴 치킨 등등 양은 적어지고 고급화를 추진하고 있다면 경아 두마리 치킨은 국산닭이면서 양은 많게, 양념맛은 무난하게를 경영철학으로 하고 있는 것 같다.

 

<두마리-이틀 먹는 치킨>

우리도 여러 가지 치킨을 먹어 보면서 이게 더 맛있다 싶은 치킨이 있었지만 거의 양이 두배에 이르는 경아 치킨을 경안시 할 수는 없었다. 맛도 적당해서 한마리는 그날 먹고 다른 한마리는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다음날  에어프라이어에 데워서 먹으면 가성비가 참 좋기 때문이다. 가족수가 많다면 다할 나위 없다. 참고로 개인적인 입맛으로 봤을 때 후라이드 치킨은 옛날 치킨의 맛있는 풍미가 그리 살아 있지는 않고 기본 중 기본적인 맛이다. 양념치킨 쪽을 더 맛있게 하는 것 같다. 

 

<쿠폰>

다른 치킨 브랜드의 유혹이 종종 있었지만 어찌되었던 간에 쿠폰을 15개를 모았다. 쿠폰을 10개 모으면 후라이드 한마리 무료, 15개 모으면 후라이드 세트 무료, 우리는 15개 모아서 두마리 치킨을 거의 무료로(3,000원만 내고) 먹을 수 있었다. 15개 모은 보람이 뿌듯뿌듯~ 한마리씩 시켜 드시는 분은 더 모으기 쉬우실 듯 하다. 

 

<위치>

대소원면 첨단도시 아파트 단지 뒤쪽으로 위치하고 근방으로 기업도시 포함 배달된다. 배달비 없음~~

세상 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은? 공짜 쿠폰으로 먹는 치킨~ ㅎㅎㅎ

닭다리를 양념별로 2개씩 먹을 수 있는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