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소소한 즐거움/서충주 맛집

서충주 하삼동 커피

서충주 새로생긴 테이크아웃 전문 커피점
위 사진처럼 실내와 실외 테라스도 갖추고 있다
이편한세상 정문 바로 왼쪽(파리바게트 반대)에 위치하는데 눈에 바로 띄지는 않는다 사진처럼 간판이 어두워서~~ㅎㅎ 테이크아웃을 주력으로 하여 커피와 음료가 저렴한 것이 강점이고, 또 하나는 새로운 메뉴들이 보인다는 점~~
커피의 시대가 문을 내리고 새로운 음료가 그 자리를 대체하지 않을까... 했지만 커피의 세계는 끝이 없던 것이었다~~
점심먹고 후식으로 커피만한게 없다~
아침에 일어나서도 커피만한 카페인은 없다~~ㅡㅡ
그런것이었다
암튼 다양한 음료들은 메뉴판으로 확인하시고
내가 마신 <히말라야 소금 커피>
소금맛나는 아메리카노 위에 눈 쌓인 듯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이 한 가득~ 위에 크림만 먹고는 아이스를 시킨줄 알았다
크림 맛을 보고는 휘적휘적 섞어서 한 모금, 부드럽고 짭잘하고 원두는 신맛이 있는 커피였다.커피는 주로 집에서 마시지만 한번 드셔봐도 좋을 듯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