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소소한 즐거움

천안 우석정 오마카세 초밥

우석정 테이블 연인 끼리 분위기 있게 데이트
가족 손님 예약 오붓하게 대화 나누며 맛있는 식사
전채 전복죽 새우계란찜 샐러드
전반전 초밥 세트- 난 2번이 정말 고소해서 맛있었다 신랑은 6번째거 4번은 약간 호불호 (붉은살 생선) 3번은 참치 뱃살 부들부들 살쪘네~

후반전 초밥 세트- 저 카스테라같이 생긴 생선살로 만드셨다는 게 짱 맛~! 촉촉 달콤 생선살 카스테라
후식으로 짬뽕-국물이 진하고 맛있다 면은 앏은 면인데 괜찮긴 한데 약간 아쉽다 쉐프분이 어떠냐고 하셨는데 면을 바꾸시는 게 어떠실지 조심스럽게 건의해 본다 지금도 맛있지만 더 맛있는 면을 분명히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홧팅!!

디저트- 딸기가 들어간 와인 푸딩: 맛없을 리가 없다 많이 주면 좋겠는데...
김밥그림 앞에서 그냥 찰칵~~ㅋㅋ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어린이날에 나온 마실
시부모님과 식사- 오마카세 레스토랑 예약하기 어려움; 다들 예약하셨더라는
간신히 우석정에 예약하고 긴장된 마음으로 가봤는데 너무 일찍 도착해서 우리 끼리만 오붓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음식들은 정갈하고 맛있었다
근데 다들 너무 빨리 드셔서 눈 깜짝할 사이에 초밥들이 다 사라졌다~~^^
어디로 갔지~~?? 내 뱃속으로 쏙~~
하도 금방 먹어서 쉐프님 당황ㅎㅎ
다 드시고 배부르다고 하셨는데
어디갔는지 모르게 금방 배가 꺼지는 느낌
비싼 음식 잘 먹고 집에 가서 꼭 라면 끓여먹을 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식당은 아담한 편이고 일인 쉐프가 운영하는 듯 보였다 초밥은 고급지고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