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소소한 즐거움/계룡시 맛집

계룡시 엄사면 맛집; 송박사 탕수육 - 김치치즈탕수육

송박사 김치치즈탕수육 (중)자 22,000원 배달비 무료
처음에는 코리엔탈 깻잎치킨으로 시작하여(같은 가게이다) 그 다음에는 기본/양념 반반탕수육을 오늘은 김치치즈탕수육을 시켜보았다
기본 탕수육이 맛있기에 괜한 도전을 하는게 아닐까 싶었지만 밥이랑 같이 먹으려고 김치치즈탕수육을 시켜보았다
우선 뚜껑을 열면 와~ 양은 푸짐하다
지름 30cm쯤 되려나?하는 용기에 가득 담아져 왔다
냄새는 뭔가 신김치 향이 난다 - 신김치 좋아하지 않으시면 패스~ 이거 호불호가 강하다던데 아마 이 신김치 때문일 듯 하다
우선 냄새는 그렇고 배도 고프니 한입~~
염려와 다르게 맛은 좋다 신김치가 뭔가 선을 넘을까 말까 하는데 나는 맛있었다
안에 탕수육과 치즈 김치 들이 많이 들어 있어서 둘이 먹고도 남았다
예전에 흰 쌀 밥위에 김치도 안올려먹던 나는 어디로 가고, 소스에 고춧가루가 마구 석여 있는데도 잘 먹는 끼끼만 남았는 지 참, 알송달송한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