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소소한 즐거움/계룡시 맛집

계룡시 엄사면 중국집 추천: 계룡각 맛집 충분

이렇게 맛있는 중국집이?
계룡시에서 꽤 유명한 중국집이고 평일 3시쯤에 찾아갔는데도 손님이 적당이 있었다
그래서 인지 배달은 안한다
우리는 근처에 살아서 가끔 배달을 시키고 싶었지만 안될 말씀이고, 매장손님으로 이미 충분하다.
지난 겨울 2월 초에 갔을 때도 꽤나 맛있다고 여겼는데 오늘 3월 중순에도 꽤나 맛있었다.
연예인들 사인도 여러개 있고 군입대하는 연예인 (유노윤호)도 다녀간 맛집이란다.^^
등심탕수육이 대중소로 있고 소스가 달콤 새콤하니 맛있다.( 소스 농도가 진한편) 탕수육 고기가 한 입 물면 새하얗게 깔끔한 모습을 드러낸다. 잡내 전혀 없고 많이 먹어도 물리지 않는 담백한 맛이다.
짬뽕도 건더기가 충분하고 국물도 진하고 맛이 풍부하다. 어떤 중국집은 짬뽕라면 같은 곳도 있는데 여기는 국물도 맑으면서 진하고 개운하고 맛있다. 다른 해물보다 오징어가 많이 들어있다.
또 군만두를 하나씩 에피타이저로 주는데 개인적으로 좋아한다. 구색맞추기 군만두가 아니고 만두피는 바삭고소하고 속도 알차게 들어있다. 기본으로 하나씩 주는데 두개주면 좋겠는 맛.ㅎㅎ
전반적으로 요리들이 맛있고 서비스도 좋은편이다. 여기 앞을 자주 지나다니는데 손님 없는걸 못 봤다.
근처 탕수육 맛집 송박사 탕수육과는 특색이 좀 다른데 어디가 "win"이라고 할 것 없이 다 맛있다~~! 엄사면에 은근히 맛집들이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