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소소한 즐거움/서충주 맛집

행복담닭- 신생 치킨 브랜드 (맛있다!)

서충주 대소원면에 위치한 행복담닭 이라는 치킨집; 튀김옷 비주얼에 왠지 끌려서 한번 시켜먹어보았다. 후라이드, 양념 두마리치킨 세트- 두번째는 양념, 간장세트를 시켜먹었는데 맛이 좋았다. 우선 닭이 신선한것이 느껴져서 평소 치킨에게 제일 중요하게 여기는 잡내가 하나도 안났다. 잡내가 좀이라도 나면 먹기가 꺼려지는데 여기 치킨이 그점에서 내맘을 사로잡았다. 양념이 기가막히게 맛있다기 보다는 양념도 너무 강하지 않고 적당해서 나에게 더 잘 맞았다. 양념은 하루지나서 데워 먹으면 더 맛있다는... 후라이드는 그날 바로 먹는게 더 맛있었다. 그리고 다음에 간장을 시켰는데 간장은 양이 좀 적다는 사실... 후라이드는 양이 푸짐하다...ㅎㅎ
맛있었고 계속 시켜먹을 의향이 있다~~
주인분도 참 친절하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