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소소한 즐거움

최신 CCM 추천- 은혜로운 찬양

1. 기쁨의 날 주시네 - 마커스

ccm계의 스테디셀러가 될 것 같은 곡- you raise me up에 비견될 만한 명곡

 

ㅣ:: 주님은 거친 바다 위 나의 영혼 두 손으로 굳게 잡아 주시네~

     주님께 맡긴 인생의 여정 속에 아픔만큼 기쁨의 날 주시네~~::ㅣ

 

2. 꽃들도- 마커스

ccm 최신 베스트 히트곡- 이 곡은 젊은 사람들로부터 불리기 시작했고 기독교가 억압되어있는  일본에서 만들어진 곡이다.  억압된 심령들이 희망을 노래하고 있어서 가사를 음미하며 따라 부르다 보면 눈물이 난다.

 

-이곳에 생명샘 솟아나 눈물 골짝 지나갈 때에

 머잖아 열매 맺히고 웃으소리 넘쳐 나리라...

 

3. 다시 일어섭니다- 동방현주

모세의 광야 이야기. 뮤지컬 넘버의 한 곡 같고 직접적으로 메시지를 주는 건 아니지만 아주 감상적이다. 멜로디를 따라 부르다 보면 모세역을 맡은 배우가 된 듯한 감상에 젖을 수 있지만 본인은 가수가 아님을 명심하시길.. ㅎㅎ 가끔 자기 멋에 빠지고 싶은 때 불러 보시면 좋을 거 같다...  

 

4.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소리엘

여리고 섬세한 감수성으로, 아무도 모르게 조용히 주님이 나의 영혼을 어루만져 주시길 기다리며 두손을 모으고 기도하는 마음으로 부르는 노래. 

 

-주께 가까이 날 이끄소서 간절히 주님만을 원합니다.

목마른 나의 영혼 주를 부르니 나의 맘 만져 주소서....

주님만을 원합니다. 더 원합니다. 나의 맘 만져 주소서...

 

5. 하나님의 사랑이- 위러브

새로운 축복송~ 늘 부르던 축복송들에서 변화를 주고 싶을 때, 청년부나 그 이하 중고등부, 아동부에서 부를 만한 축복송. 발랄하고 신세대적인 쿨함이 잘 나타남

 

-하나님의 사랑이 당신의 삶 가운데 가득하기를 축복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우리 가운데 가득하길 기도합니다~~~~~

 

위 모든 곡외에 은혜로운 최신 ccm을 듣고 싶으신 분은 아래 유트브로 오세요~~^^

https://m.youtube.com/channel/UC_Vo26lfyjZlRW_sSG49WEw

 

장우와영주

찬양을 좋아하는 분들 환영합니다. 많이 방문해 주시고 구독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