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싱어게인 탑6 이무진 패자부활전-너무 납득이 가는 당연한 결과지만 실력자들 접전

싱어게인 마지막 대결 최종 후보가 결정되었다
탑6: 이무진, 요아리, 정홍일, 이승윤, 이소정, 이정권
이제부터 시청자 투표가 매일 1번씩 가능하다
내가 투표한다면 이무진, 요아리에게 1표씩
요즘은 왜 김나박(김범수, 나얼, 박효신) 같은 가수들이 안나오는가에 대해 의문을 가지고 있었는데, 계속 나오고 있었다.
자기만의 소울이 있는 가수; 이무진 요아리
이무진은 유희열이 대성할거라 예언을 하고 미리 잘 봐달라 부탁까지 했는데, 정말 타고난 가수인 듯하다. 한마디 더하면 천재?! 목소리와 음악성을 이미 타고 난듯하고 심지어 대중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이건 요즘 내가 밀고 있는 표현인데 피톤치드 같은 목소리 이다 숲속에 가지 않아도 산책을 간 듯한 기분이 들게 하고 청량하다 음악을 대하는 자세도 순수하고 겸손하며 용기있게 대곡(조용필의 꿈)에도 도전하는 모습이 멋있고 그런게 다 순수한 열정 때문인 듯하다.



요아리는 시크릿가든ost 나타나를 부르며 등장했는데 초기에 무대공포증으로 인해 어려움이 많았지만 다들 그녀가 지닌 가능성은 본 듯하다 역시나 그녀만의 개성이 도드라지며 매력적이다 목소리며 외모까지... 정말 싱어게인에서 찾아낸 원석 보석이다 기획 취지에 딱 맞다 탑6 로 가기위해 부른 이소라의 안녕이라는 곡으로 그녀의 노래에 깊이 빠져들게 만들었다 듣는이의 귀를 시원하게 청소해주는 것 뿐 아니라 깊은 위로를 건넬 수도 있다는 것을 증명해 냈다~~^^